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위에서 생존 하라~! 레프트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 20:46

    다운로드



    바다위에서 생존 하라~! 레프트
    파일명용량
    Raft.zip589.6M

    바다위에서 이거저거 주워서 뗏목을 집으로 지으면서


    상어도 잡고 밥도 먹고 물도 마시고 살아 남는


    말그대로 바다위 생존 게임 입니다.


    전...자유모드로 바다위에서 타이타닉 만드는중..ㄷㄷㄷ


    스샷 미첨부 죄송 합니다.ㅠ.ㅠ


    허라려
    실헹은 Raft 이걸로 합니다.파란색? 그런색깔이구요 더블클릭이면 실행 됩니다.
    mgins
    기대됩니다:)ㅋㅋㅋ노아의 방주도 제작 가능한가도존해봅니다. 살아만있다면 감사여
    도깨뷔1
    잘 되네요! 재미나게 잘하겠습니다~~
    봉술걸
    최고임 ㅋㅋㅋㅋㅋ
    이루자화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carrik16
    오.............. 일단 굿자료 쿠폰이한장부탁해연!!!!!!! 그런데 ㅠㅠ 어케실행하는거짓
    kinpa988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시로마츠
    Raft 로 실행 하세요 알약이나 V3 종료 하셔야 돼고요
    sdsssmsss
    왜 멀티 안되요 ㅠ
    내눈의너
    실행방법 좀 알려주세요
    안드리코이
    멀티된다 말한적 없는데..방법이 있는데 내가 모르는거에요..ㄷㄷㄷ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