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만화 책 먹는 배우님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0. 17:06
    책 먹는 배우님
    파일명용량
    [맛김] 책 먹는 배우님.txt2M

    현대판타지] [배우] [대본] [대세는대본먹방!]

    "재희야, 너는 왜 대본을 항상 두 권씩 챙기냐?"
    "음, 잃어버릴 수도 있잖아요."

    거짓말이다.
    하나는 촬영장에 들고 다니며 남들에게 보여주는 용도.
    또다른 하나는.

    [드라마 청춘열차가 흡수 가능합니다.]
    [흡수하시겠습니까?]

    내가 먹을 용도로 쓰인다.
    나는 대본을 집어삼켜, 오로지 내 것으로 만든다.

    대본을 100% 흡수할 수 있는 배우, 재희의 이야기.


    책 먹는 배우님


    아자리야스
    좋아요! GOOD~
    콜라1235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가이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군주이다
    받아갑니다~! 탑스타가 될 운명입니다 신청합니다~
    소울워커
    본거지만 다시한번 재밌습니다~
    배나온곰
    꺄!!!!! 이거 예전에 찾다가 없어서 포기한 소설인데!!! 잘 받아가요!! 좋은 소설 감사해요ㅎㅎ
    갈발통
    없는 소설이네요
    러블보리
    이렇게 좋은 자료 특히 완결된 작품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신미소남
    좋아요! GOOD~못봤던 소설이라 받아갑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 ^_^
    배나온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